[뭐든지리뷰] 노~오란 바나나칼 “이건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0

뭐든지리뷰는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바나나칼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만든 노란 칼인데 바나나에 올려놓고 꾹 누르기만하면 바나나가 일정한 크기로 잘린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 우리의 예쁜 송글송글 씨가 직접 잘라봤습니다. 잘 잘리는지, 위험하지는 않은지, 가격 대비 성능은 어떤지… 직접 확인하시죠.

체중을 실어 바나나 자르기에 도전하는 송글송글 씨. ^^
체중을 실어 바나나 자르기에 도전하는 송글송글 씨. ^^

**********

바우콘텐츠공작소 ‘뭐든지리뷰’는 세상의 모든 제품을 직접 구매해 살펴보고 써보고 평가하는 방송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구매한 물건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 쌓아뒀다 버린 경험들 있으시지요? 또 과장광고에 현혹돼 충동구매를 했다가 후회한 경험들도요. 이 모든 것이 –시간이 없거나 귀찮아서 등등- 제품을 직접 보지 않고 홍보영상이나 문구, 사진 만을 보고 구매했기 때문입니다. 제품에 붙은 구매평도 믿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으론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뭐든지리뷰’에서 먼저 확인하세요. 저희가 직접 소비자가 돼 제품을 구매하고 꼼꼼히 따져보겠습니다. 제품은 네이버와 다음 등 유명 포털사이트와 쿠팡, G마켓, 위메프, 11번가 등 쇼핑몰에서 구입하거나, 일부 비싼 물건은 잠시 빌려서 리뷰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혹시 궁금한 제품이 있으면 댓글을 통해 요청하세요. 구매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리뷰 요청 및 문의는 바우콘텐츠공작소로 연락주세요. –편집자 주-바나나칼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