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지리뷰]‘볼케이노’ 치킨에 눈물·콧물로 항복한 그녀

0

뜨거운 여름은 누가 뭐래도 ‘치맥’의 계절이죠.

보람찬 하루 일과가 끝나고 지인들과 어울려 바삭한 치킨에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며 이야기꽃을 피우는 장면은 우리에게 너무나 흔한 장면입니다.

아니면 퇴근 후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치킨에 꽝꽝 언 캔맥주를 즐기며 하루 일과를 정리하는 풍경도 일상입니다.

이번 ‘뭐든지리뷰’에서는 요즘 뜨는, 아이돌그룹 EXO가 광고해서 더욱 뜨겁다는 ‘굽네치킨 볼케이노’를 리뷰 했습니다.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먹는 치킨으로도 유명하죠.

우리의 송글송글 씨가 직접 치킨집에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너무 매워서 눈물 콧물 흘리며 치킨을 먹는 그녀를 만나보시죠.볼케이노

*********

바우콘텐츠공작소 ‘뭐든지리뷰’는 세상의 모든 제품을 직접 구매해 살펴보고 써보고 평가하는 방송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구매한 물건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 쌓아뒀다 버린 경험들 있으시지요? 또 과장광고에 현혹돼 충동구매를 했다가 후회한 경험들도요. 이 모든 것이 –시간이 없거나 귀찮아서 등등- 제품을 직접 보지 않고 홍보영상이나 문구, 사진 만을 보고 구매했기 때문입니다. 제품에 붙은 구매평도 믿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으론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뭐든지리뷰’에서 먼저 확인하세요. 저희가 직접 소비자가 돼 제품을 구매하고 꼼꼼히 따져보겠습니다. 제품은 네이버와 다음 등 유명 포털사이트와 쿠팡, G마켓, 위메프, 11번가 등 쇼핑몰에서 구입하거나, 일부 비싼 물건은 잠시 빌려서 리뷰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혹시 궁금한 제품이 있으면 댓글을 통해 요청하세요. 구매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리뷰 요청 및 문의는 바우콘텐츠공작소로 연락주세요. –편집자 주-볼케이노

NO COMMENTS